2024 대전 소상공인 감사 대축제 & 우수시장 상품 판매전, 성황리에 마무리

목원대 시니어모델과 소상공인 대표들이 함께한 특별한 탄소중립 패션쇼

염철민

2024-09-30 16:13:07

 

 

 

 

[세종타임즈] 대전소상공·자영업연합회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이 주최한 '2024 대전 소상공인 감사 대축제 & 우수시장 상품 판매전'이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엑스포과학공원 한빛광장에서 개최되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특히, 29일 오후 5시에 열린 '소상공인 탄소중립 패션쇼'는 목원대학교 시니어모델 팀과 소상공인 대표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특별한 패션쇼를 선보이며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번 패션쇼는 1부 데님 패션쇼와 2부 정장 패션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환경보호를 주제로 '탄소중립'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입지 않는 데님을 재활용한 무대 의상을 통해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목원대 시니어모델 팀은 오랜 경험과 다양한 행사 참여로 우아한 모습과 여유 있는 포스를 뽐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소상공인 대표들은 색다른 경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번 패션쇼는 목원대 강동주 교수가 총괄 기획 및 진행을 맡았으며,  스타일리스트 강고은이 코디를 담당하여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2024 대전 소상공인 감사 대축제 & 우수시장 상품 판매전'은 소상공인과 시민들이 함께 소통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탄소중립 패션쇼가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자리매김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