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소상공인 감사 대축제 개최

28일부터 엑스포과학공원서 우수상품 판매전 및 다양한 행사 진행

염철민

2024-09-26 07:22:50

 

 
2024년 소상공인 감사 대축제 & 우수시장 상품 판매전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엑스포과학공원 한빛광장에서 ‘2024년 소상공인 감사 대축제 및 우수시장 상품 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우수 상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장에서는 지역 소상공인들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시민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먹거리 부스 등 12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우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단순한 판매 행사에 그치지 않고 인기가수의 축하공연, 소상공인 가요제, 시민 가수왕 선발대회, 불꽃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진다.

 

또한, 풍성한 경품 행사도 예정되어 있어 시민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권경민 대전시 경제국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역 경제를 지켜온 소상공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는 시민들이 우리 지역의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소상공인 감사 대축제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행사로, 대전 시민들과 소상공인들이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