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대한건설협회로부터 500만원 기부받아

지역 발전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이정욱 기자

2024-09-26 06:39:46

 

 

 

 


[세종타임즈] 세종시는 9월 26일 시청 세종실에서 대한건설협회 충남도회·세종시회 세종시협의회로부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기부금은 세종시의 발전과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최민호 세종시장을 비롯해 윤종성 대한건설협회 충남도회·세종시회 세종시협의회 회장, 임규성 사무총장, 임민철 재무총장, 심용배 감사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협의회는 세종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뜻을 담아 기부금을 전달했다.

 

임규성 사무총장은 “세종시의 발전과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이번 기부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설업의 건전한 발전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세종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경제적 성장과 복지 향상에 이바지하고 싶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최민호 시장은 “협의회의 소중한 기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세종시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 시장은 또한 기부금이 세종시 주민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한건설협회 충남도회·세종시회 세종시협의회는 2012년 7월에 설립되었으며, 건설업의 건전한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그들은 안전문화운동, 지역사회 봉사 등 여러 공익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기부를 계기로 세종시와 대한건설협회는 상호 협력을 강화하며,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