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나성어린이집, 아나바다장터 수익금 기부

한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복지사업 후원금 전달

이정욱 기자

2024-09-24 07:44:20

 

 

 


[세종타임즈]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국공립 나성어린이집은 9월 24일 한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아나바다장터 수익금을 전달했다.

 

나성어린이집은 최근 아이들과 함께 아나바다장터 행사를 열어, 이 행사에서 모인 수익금을 지역 주민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일 수 있도록 기부했다.

 

나성어린이집의 김미경 원장은 “한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나눔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어린이집이 되겠다”고 밝혔다.

 

나성어린이집은 이번 기부를 통해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게 하면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임재긍 한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나성어린이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한솔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보람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기부금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 행사는 어린이집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나눔의 장을 열어, 주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기회가 되었다.

 

한솔동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을 위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