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새나루마을 주민, 추석 맞아 생필품 기부

반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 예정

이정욱 기자

2024-09-19 07:39:28

 

 

 

 

 


[세종타임즈] 세종시 집현동 새나루마을아파트 주민들이 19일 반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생필품을 기부했다.

 

주민들은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생필품을 모아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이번 나눔에 동참했다.

 

이번 기부는 자발적인 주민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이는 지난 설 명절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나눔이다.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여한 것이다.

 

반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기탁받은 생필품을 관내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물품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협의체는 대상자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생활환경을 점검하며, 이웃들의 복지 상황을 살피는 역할도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임준오 반곡동장은 "새나루마을아파트 주민들이 보여주신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내고,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나눔으로,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와 공동체 정신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반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러한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