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신순옥 의원, 충남서부장애인복지관 개관 33주년 기념식 참석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행복한 충남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강승일

2024-09-13 08:45:06

 

 
신순옥 충남도의원, “장애인의 개성있는 삶을 향한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할 것”


[세종타임즈] 충남도의회 복지환경위원회 부위원장인 신순옥 의원은 9월 12일 보령 비체팰리스에서 열린 충청남도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33주년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번 기념식은 충남 서부 지역에서 장애인 복지 향상에 기여해 온 복지관의 오랜 역사를 기념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신순옥 의원은 축사를 통해, 33년간 충남의 장애인들과 함께해 온 정재호 관장과 복지관 종사자,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신 의원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동등한 권리와 삶을 누리며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힘쓰겠다”며, 장애인 복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짐했다.

 

또한, 신 의원은 복지 주체로서 충남 장애인들의 ‘개성 있는 삶’을 향한 도전과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관련 기관과 종사자들이 협력하는 길에 충남도의회가 함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장애인을 위한 복지가 충남의 모든 분야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제도적 정비와 개선책 마련에 적극 나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신순옥 의원은 “앞으로도 충남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충남의 13만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해 충남도의회의 여러 의원들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하며, 장애인 복지를 위한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충청남도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33년간 지역 내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제공해왔으며, 이번 기념식은 그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