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장, 추석 맞아 전통시장 방문…상인들 격려하고 물품 기부

이장우 시장, 지역 상인들에 감사의 뜻 전하고, 구매한 물품 저소득 가정에 전달

염철민

2024-09-12 17:19:34

 

 
이장우 대전시장, 추석 맞아 전통시장 방문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이장우 시장이 12일 서구 가수원 상점가와 중구 산성뿌리시장을 방문하여 지역 상인들을 격려하고, 장을 본 뒤 구매한 물품을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장우 시장은 이날 전통시장을 직접 찾아 상인들과 소통하며 지역 경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시장은 “현재 경제 여건이 녹록지 않지만, 지역 상인들이 지역 경제의 중요한 축이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추석 연휴만큼은 상인들 모두 넉넉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구매한 물품은 대전시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이 시장은 “이 작은 정성이 저소득 가정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노력은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의 상호 연대와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대전시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또한, 대전시는 이날 현장에서 지역 물가 안정과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홍보 캠페인도 진행했다.

 

캠페인에서는 전통시장의 중요성과 지역 상인들에 대한 지지를 촉구하며, 시민들에게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는 것의 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졌다.

 

대전시는 앞으로도 지역 상권을 지원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장우 시장의 전통시장 방문과 물품 기부는 지역 상인들에게 힘을 주는 동시에 지역 사회의 연대와 협력을 증진시키는 의미 있는 행사로 평가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