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대전시교육청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9월 9일 대전대덕소방서를 방문해 소방관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대전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전대덕소방서 김종화 소방서장은 “추석을 맞아 대전교육청에서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추석 연휴 동안에도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격려 방문은 대전대덕소방서뿐만 아니라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에서도 대전둔산소방서 등을 찾아, 명절 연휴에도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과 소방공무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대전시교육청은 매년 추석 명절마다 시민 안전을 책임지는 대민 기관을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해왔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추석 명절에도 밤낮없이 시민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관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대전교육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공공기관과 협력하고, 지속적인 지원과 격려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을 통해 대전시교육청은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안전한 명절을 위한 소방관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