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신산희, 홍콩 국제테니스투어 복식 우승

중국-대만 팀 상대로 역전승… 체력 부담 딛고 값진 성과

이정욱 기자

2024-09-10 06:13:15

 

 
신산희 선수, 2024년 홍콩 국제테니스대회 우승


[세종타임즈] 세종시 소속 신산희 선수가 지난 8일 홍콩에서 열린 '국제테니스연맹 2024년 홍콩 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 복식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신산희 선수는 심성빈 선수와 복식조를 이루어 결승에 진출했으며, 결승전에서는 중국-대만의 예콩모와 인방슈오 조를 상대로 2대 1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번 경기는 1차 대회 이후 바로 이어진 2차 대회로, 신산희 선수는 체력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우승을 차지했다.


신 선수는 "1차 대회 이후 바로 경기가 이어져 체력적으로 힘들고 지친 상태였지만,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우승을 차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산희 선수는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중국 인추안에서 열린 'ITF 홍콩 국제남자테니스투어 1차대회'에서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으나, 이번 2차 대회에서는 마침내 우승을 거머쥐며 자신감을 회복했다.

 

세종시는 신산희 선수의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며, 세종시 최민호 시장은 "국제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둔 신산희 선수가 세종시를 빛내주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최 시장은 이어 "세종시 소속 선수들이 국제 무대에서 더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신산희 선수의 이번 성과는 세종시 스포츠 발전에 중요한 기여를 하며, 앞으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