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세종시장배 전국족구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전국 121개 팀 참여…연봉초등학교와 조이킥 등 우승 차지

이정욱 기자

2024-09-03 07:03:24

 

 

 


[세종타임즈]‘2024 세종시장배 전국족구대회’가 전국 121개 팀의 선수, 임원, 가족, 방문객 등 약 30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족구대회는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세종시 부강면 부강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렸으며,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의 열띤 경합과 활발한 응원 속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대회 기간 동안 더운 날씨에 대비하여 냉방버스 2대가 제공되었으며, 현장에는 구급대와 간호 부스도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안전을 보장했다.

 

또한, 주최 측인 세종시 족구협회는 가족과 지인 등 참가자들을 위해 생수, 얼음, 식사 등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세종시 연봉초등학교가 초등부 우승을 차지하며, 지역 내 족구 꿈나무들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연봉초 강지웅 교사는 최우수 감독상을, 김민준 선수는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지도력과 선수 역량을 모두 세종시가 빛냈다.

 

남녀 체전부 경기에서는 이천시민족구단이 남자부에서, 세종시를 연고로 둔 조이킥이 여자부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세종시는 족구를 통한 생활체육 활성화와 지역 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

 

세종시 최민호 시장은 "2024년 세종시장배 전국족구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것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세종시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제공했으며, 세종시의 체육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