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예술고 배진선 학생, ‘2024 Yes 계룡 전국 청소년 가요제’ 최우수상 수상

치열한 경쟁 속에서 영예의 최우수상…세종예술고 명문 예술고로 자리매김

이정욱 기자

2024-08-28 08:55:01

 

 
지난 8월 24일, 「2024 Yes! 계룡 전국 청소년 가요제」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배진선 학생


[세종타임즈] 세종예술고등학교는 지난 8월 24일 토요일, 200여 팀이 참가한 ‘2024 Yes 계룡 전국 청소년 가요제’에서 최우수상 수상자를 배출했다.

 

세종예술고 3학년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 배진선 학생은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우수상을 단독 수상하며 상금 200만원을 부상으로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는 국내 유명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들도 다수 참가해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으며, 배진선 학생의 수상은 그 의미를 더욱 크게 만들었다.

 

배진선 학생은 수상 소감에서 “이번 가요제로 제 노래 실력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고, 많은 분이 제 노래를 좋게 들어주셔서 뿌듯하고 행복했다”며, “더 열심히 연습해 멋진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황덕수 세종예술고 교장은 “전국 규모의 대회에서 잇따른 우리 학생들의 수상은 세종예술고를 명문 예술고등학교로 거듭나게 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예술교육에 전념해 출중한 예술 인재로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예술고는 상반기 JTBC “걸스 온 파이어” TOP 10에 진출하고 최종 7위를 달성한 조예인 학생에 이어 이번 가요제에서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명실상부한 명문 예술고등학교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앞으로도 세종예술고는 학생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전국 대회에서의 성과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