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명산업개발, 금남면에 추석 맞이 위문품 기부

저소득층 60가구에 300만원 상당 식료품세트 전달

이정욱 기자

2024-08-28 07:00:40

 

 
㈜태명산업개발, 추석 맞이 위문품 기부


[세종타임즈] 세종시 금남면에 위치한 ㈜태명산업개발이 지난 27일 추석 명절을 맞아 금남면의 저소득층 이웃들을 위해 위문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태명산업개발은 300만원 상당의 식료품세트를 금남면에 전달했다.

 

㈜태명산업개발은 매년 명절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식료품세트를 기탁하며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김시유 ㈜태명산업개발 대표는 “추석 명절을 맞아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식료품세트는 금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층 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건제 금남면장은 “매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태명산업개발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금남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태명산업개발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