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은 8월 22일, 2024년 9월 1일자 인사발령에 따라 유·초·중학교 교감 인사발령통지서 수여식을 각각 대전동부교육지원청과 서부교육지원청 대회의실 및 교육장 접견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인사발령통지서 수여식에서는 승진 및 전직 임용자로 선정된 유치원 원감과 초·중학교 교감 총 22명이 인사발령통지서를 수여받았다.
동부교육지원청에서는 유치원 원감 3명, 초등학교 교감 4명, 중학교 교감 3명 등 총 10명이, 서부교육지원청에서는 유치원 원감 1명, 초등학교 교감 8명, 중학교 교감 3명 등 총 12명이 대상자로 선정되었다.
이날 수여식은 임명장 및 발령통지서 수여를 시작으로, 교육장의 말씀, 기념촬영, 대전교육 연수 순으로 진행되었다. 수여식에서는 최근의 교육정책 방향, 청렴한 교원 인사 등 신규 교감으로서 갖추어야 할 덕목과 소양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으며, 무엇보다 신규 교감의 첫출발을 응원하는 따뜻한 자리로 꾸며졌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최재모 교육장은 “신규 교감 선생님들이 학교 현장에서 청렴한 대전교육의 발전을 이끌어줄 것을 기대한다”며, “신규 교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발령으로 임명된 교감들은 앞으로 각급 학교 현장에서 청렴하고 혁신적인 교육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