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조치원복숭아축제 안전 관리 유공자 표창 및 감사장 수여

세종시 자치경찰위원회, 축제 기간 교통 및 안전 관리에 헌신한 경찰관과 모범운전자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이정욱 기자

2024-08-22 08:01:49

 

 
세종자치경찰위원회, 유공자 표창·감사장 수여


[세종타임즈] 세종시 자치경찰위원회는 지난 20일 세종북부경찰서에서 2024년 조치원복숭아축제 기간 동안 안전 관리를 위해 헌신한 경찰관과 모범운전자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표창과 감사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은 축제 기간 중 시민들의 안전한 축제 참여를 위해 노력한 이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모범운전자회 회원인 박상근, 오영석, 이용대 씨는 축제 기간 동안 행사장 주변의 교차로에서 교통관리 봉사 활동을 펼쳐 감사장을 받았다.

 

이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안전한 축제 참여를 위해 자발적으로 교통 관리에 나서, 축제의 원활한 진행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세종북부경찰서 경비안보과 김기훈 경감과 교통과 지청호 경위는 축제장 내 혼잡경비 관리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공로로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들은 축제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혼잡한 현장을 철저히 관리했다.

 

김정환 세종시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은 "조치원복숭아축제 기간 동안 시민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었던 것은 폭염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한 모범운전자회 회원들과 경찰관들의 노고 덕분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또한 "이들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축제가 큰 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수상자 중 한 명인 모범운전자회원 오영석 씨는 "세종시의 안전을 위해 항상 수고하는 경찰관들과 세종시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모범운전자회는 앞으로도 세종시의 교통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표창 및 감사장 수여는 세종시가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를 위해 헌신하는 이들의 노력을 인정하고 격려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세종시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