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홍성현 의장, 도 실국장들과 소통 위한 도시락 간담회 개최

을지연습 기간 중 도정 현안 논의…도민 삶의 질 향상 위해 협력 다짐

강승일

2024-08-21 09:56:02

 

 
충남도의회 홍성현 의장, 도 실국장과 ‘도시락 간담회’


[세종타임즈] 충남도의회 홍성현 의장은 20일 충남도정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충남도 실국장들과 도시락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도의회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강성기 도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10명의 실국장과 황종헌 정무수석 보좌관이 참석했다.

 

을지연습 기간을 감안해, 도의회에서 준비한 도시락을 함께 나누며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도정 및 의정 현안에 대해 허심탄회한 대화가 이루어졌다.

 

홍성현 의장은 의장으로서 기존의 관행과 형식을 탈피하고, 도내 주요 정책과 현안을 이끌고 있는 실국장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홍 의장은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도의회와 도청 간의 긴밀한 협력이 필수적이다"라며, "12대 의회가 도민들에게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실국장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번 간담회가 실국장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도정 현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는 도정과 의정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도민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도 충남도의회는 도정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도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