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세종시문화재단 산하 세종음악창작소의 제작 지원을 받은 밴드 ‘셰퍼드 보이즈’가 더블 싱글 앨범 ‘JUMP!’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앨범 ‘JUMP!’는 여름날의 강렬한 열기와 청춘의 시원함을 담은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트랙 모두 강렬한 에너지와 감각적인 멜로디를 결합했으며, 셰퍼드 보이즈는 이 앨범을 통해 음악적으로 도약을 꿈꾸며 동시에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다.
첫 번째 트랙 ‘I Must Rise’는 대중에게 사랑받는 뮤지션으로 성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멋진 차를 사서 너를 옆에 태워야 해”라는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나은 삶을 선물하고 싶은 성공의 욕망을 잘 표현하고 있다. 두 번째 트랙 ‘ADHD’는 소년의 강렬한 여름날을 생생하게 그린 곡이다. 특히, 곡 제목처럼 마지막 코러스에서 폭발하는 가사는 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밴드 리더 이찬빈은 이번 앨범에 대해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두 곡을 준비했다”며, “우리가 즐겁게 작업한 만큼 신나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가사와 멜로디에 집중하며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셰퍼드 보이즈는 지난 10일 열린 ‘2024 해운대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