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제2회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 참석

시민 건강 위한 파크골프 활성화 강조…대회 우승자, 대통령기 대회 출전 예정

염철민

2024-08-19 13:40:50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파크골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는 생활스포츠”


[세종타임즈]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19일 갑천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된 ‘제2회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에 참석해 행사를 준비한 대한노인회 대전광역시연합회의 박상동 회장과 대전광역시 파크골프협회의 연규양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며 대회 개최를 성원했다.

 

조원휘 의장은 축사에서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생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대전시의회에서도 시민들이 파크골프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노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총 105명의 선수들이 참여해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대회 결과, 최종적으로 36명의 선수가 선발되었으며, 이들은 올해 9월에 열리는 ‘제2회 대통령기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조원휘 의장의 참석과 지원은 대전시민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촉진하고, 파크골프의 활성화를 위한 대전시의 노력을 강조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이번 대회는 노인들이 활기찬 여가 생활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사회적 교류를 확대하는 데 기여하는 뜻깊은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