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김호연 작가 초청 강연회 개최… 소설가의 삶과 스토리텔링의 매력 탐구

8월 24일, ‘불편한 편의점’의 김호연 작가와 함께하는 문학 이야기… 질의응답 및 사인회도 진행

염철민

2024-08-14 12:32:08

 

 
대전시교육청전경(사진=대전시교육청)


[세종타임즈]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은 대전지역 공공도서관 ‘작가초청 릴레이 강연회’의 일환으로 오는 8월 24일 오후 2시 마루홀에서 ‘김호연 작가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호연 작가는 2013년 ‘망원동 브라더스’로 세계문학상 우수상을 수상하며 문단에 이름을 알렸다. 그의 대표작 ‘불편한 편의점’은 2021년 출간 이후 전국 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강연회는 ‘소설가의 삶과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을 주제로, 김호연 작가가 ‘스토리텔러’로서의 경험과 작품 집필 과정에서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과 함께, 문학이 어떻게 문화콘텐츠로서의 스토리텔링을 형성하는지에 대한 통찰도 공유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작가에게 직접 질문을 던지고 작품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김호연 작가와의 사인회도 진행되어 팬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

 

이번 강연회는 문학에 관심 있는 대전시민들에게 작가와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문학과 스토리텔링의 매력을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