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24 대전 0시 축제’ 대중교통 이용 권장 SNS 이벤트 진행

9일부터 17일까지 축제 방문객 대상, 음료 기프티콘 경품 지급

염철민

2024-08-07 07:48:26

 

 
대전0시축제 가세요? 대중교통이 빠르고 편해요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개최되는 ‘2024 대전 0시 축제’를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 권장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대전역에서 옛 충남도청 구간 중앙로 일원과 인근 원도심 상권에서 열린다.

 

행사 구간은 차 없는 거리로 운영됨에 따라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될 예정이다.

 

이에 대전시는 원활한 교통흐름 확보와 교통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지하철, 버스, 택시를 이용해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이 차량 내부에 부착된 대전 0시 축제 홍보물 사진을 찍어 18일까지 시 SNS 이벤트 게시글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전 0시 축제 홈페이지나 시 SNS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

 

노기수 대전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축제장에 오는 가장 빠른 방법은 지하철을 타는 것이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교통체증을 피할 수 있다”며 “지난해보다 더 강력한 재미를 장착하고 대전이 가진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0시 축제에 많이 참여해 주시고 오실 때는 꼭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대전 0시 축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축제 분위기가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철저한 준비가 이루어질 계획이다.

 

대전시는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함께 대전의 문화적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다.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권장하는 이번 SNS 이벤트는 교통 혼잡을 줄이고 방문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전시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통해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