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철 충남교육감, 수능 D-100일 맞아 도내 수험생에게 격려문 발송

건강과 학습계획 강조, 교사와 학부모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달

강승일

2024-08-06 10:34:54

 

 
충청남도교육청사전경(사진=충청남도교육청)


[세종타임즈]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둔 8월 6일, 도내 수험생에게 보내는 격려문을 발송했다.

 

김지철 교육감은 격려문을 통해 시험을 준비하는 여러 힘든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그들에게 힘과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김 교육감은 수험생들에게 '건강, 학습계획, 주변 사람들의 응원'을 강조하며, 수험생들이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을 격려했다.


그는 충남교육가족 모두가 함께 응원하고 있음을 밝히며, 수험생들이 자신감을 잃지 않고 마지막까지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김지철 교육감은 학교 현장에서 수험생들을 지도해 온 선생님들과 가정에서 자녀를 뒷바라지해 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지원이 수험생들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는 데 큰 힘이 되었음을 강조하며, 이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또한, 도교육청과 교육지원청 시험지구 부서에는 수험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시험을 볼 수 있도록 시험장 사전 점검과 안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는 수험생들이 안정된 마음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로, 모든 관련 부서의 철저한 준비를 강조했다.

 

이번 격려문 발송은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김지철 교육감의 따뜻한 응원이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데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충남교육청은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김지철 교육감은 끝으로 “수험생 여러분이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마지막까지 힘차게 나아가길 바랍니다.여러분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저와 충남교육가족 모두가 함께 응원하고 있습니다.모든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전하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