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자원봉사연합회, 한국타이어 대전공장과 두잉굿으로부터 후원금과 레고 모형 기탁받아

온기나눔 후원금 5000만원 및 한빛탑 레고 모형 기탁으로 지역사회 지원 확대

염철민

2024-07-30 16:00:57

 

 
한국타이어 대전공장·두잉굿 러닝센터 대전시 자원봉사연합회에 온기나눔 후원금품 기탁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자원봉사연합회는 30일 대전시청 응접실에서 이장우 대전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으로부터 온기나눔 후원금 5,000만원과 두잉굿 도안/세종/대덕 러닝센터로부터 한빛탑 레고 모형을 기탁받았다.

 

이날 기탁받은 후원금은 시설 및 장애아동 지원, 대전0시 축제 자원봉사자 지원, 수해지역 이재민 지원 등 다양한 사회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러한 지원금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복지 향상을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두잉굿 도안/세종/대덕 러닝센터로부터 기탁받은 한빛탑 레고 모형은 대전시청사 등 주요 장소에 전시될 예정으로, 이는 대전의 랜드마크를 기념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자부심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과 두잉굿의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후원이 지역사회의 발전과 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대전광역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시민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온기나눔 후원금 기탁은 그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 기업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두잉굿 도안/세종/대덕 러닝센터 또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교육 및 문화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한빛탑 레고 모형 기탁은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를 위한 중요한 기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기탁 행사는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와 함께, 대전광역시의 자원봉사 활성화 및 시민 복지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대전광역시자원봉사연합회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

 

이번 후원금과 레고 모형 기탁을 통해 대전시는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할 것이며,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심이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