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아산시가 지난 21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아트밸리 아산 신정호 SUMMER FESTIVAL’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올해 ‘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신정호 일원에서 열린다.
이날 아산시 문화예술과 직원들은 충남아산FC와 안산그리너스FC의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이순신종합운동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축제 홍보물을 나눠주며 ‘썸머 페스티벌’ 홍보에 열을 올렸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지난해 ‘썸머 페스티벌’은 하루 최고 1만명이 모일 정도로 대성공을 이뤘다”며 “올해도 제3회 신정호 아트밸리 별빛음악제 아트밸리 아산 제3회 ROCK 페스티벌 움직이는 충무문 미디어아트 '牙山: 성웅의 귀환' 등 더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이 가득하다”며 축제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유료로 진행되는 ROCK 페스티벌은 1일권 20천 원, 2일권 35천 원, 3일권 50천 원으로 아산시민은 50% 할인되며 만 19세 이하, 만 65세 이상이나 장애인은 무료다.
타지역의 경우 만 19세 이하, 만 65세 이상, 또 장애인은 50% 할인된다.
온라인 예매는 'yes24'에서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아산시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