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마스코트 "꿈씨 패밀리", 서울 코엑스에서 0시 축제 홍보

서울 강남 코엑스 K팝 광장 디지털 광고판 통해 글로벌 축제 도약 준비

염철민

2024-07-19 08:23:40

 

 
대전광역시청전경(사진=대전시청)


[세종타임즈] 대전의 마스코트인 "꿈씨 패밀리"가 서울 강남 코엑스에 모습을 드러냈다.

 

대전시는 다음달 열리는 0시 축제의 홍보를 위해 서울 강남 코엑스 K팝 광장 디지털 광고판에 7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꿈씨 패밀리 광고를 송출한다.

 

강남 코엑스 광장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대표적 관광 명소로 시는 광장에 설치된 옥외광고판을 활용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축제로 발돋움하려는 0시 축제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홍보를 기획했다.

 

코엑스 광장 디지털 옥외광고 홍보는 0시 축제 마지막 날인 8월 17일까지 한 달간 매일 70여 회 송출된다.

 

대전시 관계자는 “대전 0시 축제 홍보에 협조해 주신 ㈜WTC 서울 관계자에 감사하며 축제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 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준비와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 0시 축제는 "잠들지 않는 대전 꺼지지 않는 재미"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음달 8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대전 중앙로 일원에서 개최된다.

 

시는 국내를 넘어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축제로 위상을 높이기 위해 축제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홍보를 강화하는 등 남은 기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시 축제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 지역 특산물 전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대전은 한층 더 활기차고 매력적인 도시로 변모할 것이며, 시는 이를 통해 대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국제적인 관광 도시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코엑스 디지털 광고 홍보를 통해 대전 0시 축제가 얼마나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고 관심을 끌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전략을 통해 대전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