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충남 서천군 장항읍 소재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지난 15일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에서 일반의약품 전용 화장품 제조 공장 착공식을 가졌다.
이날 김기웅 군수, 선진뷰티사이언스 이성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50여명 관계자가 참석해 추가 증설 공장의 착공식을 축하하고 향후 지역 일자리 창출 및 기업 성장을 기원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자외선 차단제 원료 제조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 수출이 증가함에 따라 장항국가산단 내 230억을 투자해 공장을 증설한다.
또한 미국 FDA 인증 화장품 원료 제조 기술력을 살려 40명의 지역인재를 신규 고용해 ODM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김기웅 군수는“장항국가산단에 입주한 기업이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압도적인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성호 대표이사 역시 "자사 대표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친환경 화장품 원료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서천군 대표 기업으로써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장항국가산단 입주 1호 기업으로 2019년 장항 1공장 준공 이후 2공장과 제3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1월에는 연구개발센터를 준공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