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산희 선수, 일본 남자 퓨쳐스 테니스대회 복식 우승

세종시 테니스팀, 국제 무대에서 빛나는 성과

이정욱 기자

2024-07-16 07:58:20

 

 
테니스팀 소속 신산희 선수가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24년 일본 남자 퓨쳐스 테니스대회’에서 남자 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세종타임즈] 세종시 테니스팀 소속 신산희 선수가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24년 일본 남자 퓨쳐스 테니스대회’에서 남자 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신산희 선수는 이번 대회 결승전에서 신우빈 선수와 조를 이루어 송민규, 이재문 선수와 맞붙어 최종 2대 0으로 승리했다.

 

결승전에서 신산희와 신우빈 선수는 송민규, 이재문 선수를 6대 4로 연속 격파하며 최종 2대 0의 결과로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우승은 신산희 선수와 세종시 테니스팀 모두에게 큰 성과이며, 세종시 테니스팀의 뛰어난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세종시는 전국 최고 실력을 자랑하는 세종시청 테니스팀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시는 선수들의 훈련 환경 개선과 더불어 국제 대회 참가 지원 등을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신산희 선수는 “코치님과 팀원들을 포함해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향후 있을 대회에서도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의 다짐은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의 우승은 세종시 테니스팀의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

 

세종시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테니스 인프라를 강화하고, 지역 내 테니스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는 데 더욱 힘쓸 계획이다.

 

세종시 테니스팀의 성과는 지역 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테니스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지역 스포츠 활성화와 건강 증진에도 기여하고 있다.

 

세종시는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한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우승 소식은 세종시민들에게 큰 자부심을 안겨주었으며, 신산희 선수와 세종시 테니스팀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하고 있다.

 

세종시의 지속적인 지원과 선수들의 노력으로 세종시 테니스팀은 국내외에서 더욱 빛나는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