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편삼범 의원,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현장 중심 의정활동과 교육 균형발전 도모 공로 인정

강승일

2024-06-27 09:16:30

 

 
26일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한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세종타임즈] 충남도의회 편삼범 의원은 지난 26일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한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전국 340여 개 지역신문사로 구성된 전국지역신문협회는 매년 지역신문의 날을 맞아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인물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편 의원은 제12대 전반기 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미래학교 모델의 방향을 제시하고 교육 균형발전을 도모해왔다. 지역과 사회, 학교가 상생하는 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가 이번 수상의 주요 이유로 꼽혔다.

 

특히 편 의원은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충남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수상 소감에서 편삼범 의원은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도정에 반영하고자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항상 낮은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의 행복과 교육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