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빵차, 서울광장에서 첫 번째 투어 성황리 개최

대전 0시 축제 및 꿈씨 패밀리 홍보 강화

강동주

2024-06-18 13:59:18

 

 
‘대전빵차’첫 전국투어… 꿈돌이 매력에‘풍덩’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6월 18일 서울광장에서 대전 0시 축제 및 꿈씨 패밀리의 홍보 강화를 위한 ‘대전빵차’ 첫 번째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대전의 대표 빵집 성심당의 빵과 꿈씨 패밀리 굿즈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었다.

 

 

행사에서는 △OX퀴즈풀기 △데시벨을 넘겨라 △추억의 뽑기 △셀프촬영 콘텐츠 인생세컷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대전관광공사의 꿈돌이 홍보관과의 협업으로 대형 꿈돌이 조형물이 설치되었다. 대전시 글로벌 서포터즈와 소셜미디어 기자단도 동행하여 대전 0시 축제와 대전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한 참가자는 "빵의 도시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이 인상적이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꿀잼도시 대전의 매력을 알게 되었고, 꿈씨 패밀리와 대전의 명물 성심당 빵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이번 빵차 서울투어를 통해 많은 분이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인 대전 0시 축제에 흥미를 느끼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라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0시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름휴가는 대전 0시 축제로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빵차의 다음 행선지는 6월 23일 한화이글스의 광주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부산, 서울, 대전으로 이어진다. 마지막 전국투어는 7월 보령머드축제장에서 진행되며,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 잡은 보령 머드 축제 현장에서 내국인과 외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EDM 디제잉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2024 대전 0시 축제는 오는 8월 9일부터 17일까지 대전 중앙로와 원도심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