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세종 아너 소사이어티 모임이 지난 17일 광주광역시 라마다플라자 춘장호텔에서 최신원 전국 아너 소사이어티 모임 대표(SK테트웤스 대표)와 전국 아너 대표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24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대표 회의’에서 세종지회 아너 소사이어티 모임이 전국 최우수지회로 선정되어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신원 총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최우수지회, 우수지회, 공로지회, 감사패 전달식에 이어 2023년 아너 소사이어티 운영보고 및 2024년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이어 신규 아너 소사이어티 행사에 이어 참석자들은 사단법인 고려인마을을 방문하여 고려인들의 한국정착 현황과 성금 전달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김윤회 세종 아너 소사이어티 대표는 “최민호 세종시장님의 많은 관심으로 세종 고액기부자 모임이 전국에서 최우수지회로 인정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와 함께 박상혁 지회장님과 세종 아너 회원님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2013년 최윤묵 서창산업 대표의 1호를 시작으로 현재 33호의 오피니언리더들이 함께 지역의 사회복지 문제해결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 고액기부자 모임은 지난 2022년 공로지회에 이어 2023년 최우수지회에 선정되는 성과를 올렸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