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개최 예정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 활동으로 청소년들의 열정과 창의력 증진 기대

강동주

2024-05-08 08:32:12

 

 
장르는 청소년 대전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오는 18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 광장에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장르는 청소년'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의 도전, 설렘, 감동, 행복의 순간들을 함께 하기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기념식은 신나는 난타 공연으로 시작되며, 모범 청소년과 유공자 표창, 청소년동아리 댄스 공연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황승택 작가의 진로 관련 강연, 탄소중립에 초점을 맞춘 탐구 학술 발표대회 등이 진행되어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과 미래 역량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로, 30여 개의 청소년 유관기관이 운영하는 부스에서는 모루 인형 만들기, 바다 유리 공예 등 다채로운 체험 활동을 제공하며,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청소년들이 사전에 신청한 사연과 신청곡을 소개할 계획이다.

 

민동희 대전시 복지국장은 "이번 행사가 청소년들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미래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는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그들의 창의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