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금산군은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답례품을 제공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모집 한다.
모집 분야는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관광 서비스 등 총 4개 분야로 20개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추가 답례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세트 상품의 경우 1종류로 인정하며 같은 제품의 경우 다른 가격대도 제안할 수 있다.
신청 자격은 관내 사업장을 둔 사업체로 답례품으로 선정된 물품을 안정적으로 생산·제조·배송할 수 있는 업체다.
답례품 공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갖춰 금산군청 세계화담당관에 접수하면 된다.
군은 5월 말까지 답례품선정위원회의를 개최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최종 선정하고 6월부터 고향사랑e음을 통해 기부자들에게 답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군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세계화담당관에 문의하면 된다.
현재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금산사랑상품권, 명품수삼세트, 금산인삼주, 새싹삼삼겹살꾸러미 등 총 42종을 제공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모집에 역량 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금산군만의 특색있고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