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성웅 이순신 탄신기념 전국 파크골프 대회’ 개최

전국 17개 시도,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 750여명 참여

강승일

2024-04-22 15:13:25




아산시,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성웅 이순신 탄신기념 전국 파크골프 대회’ 개최



[세종타임즈] 파크골프 메카로 떠오르는 아산시에서 아산시 파크골프 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성웅 이순신 탄신기념 전국 파크골프 대회’가 22~23일 양일간 이순신 파크골프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전국 17개 시도에서 선수 640명과 임원 및 대회 운영위원 등 75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경기는 남·여부 개인전으로 이틀간 36홀 개인 타수 경쟁으로 저 타수 순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스트로크 샷건’ 방식으로 열띤 경쟁을 펼친다.

한편 아산시는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기간에 앞서 대회가 열려, 축제 분위기 조성과 관광객 유치에도 도움을 기대하고 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전국 최고의 파크골프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아트밸리 아산에서 전국 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산은 곡교천에 있는 이순신 파크골프장 등 현재 72홀을 갖추고 있고 추가 조성을 통해 26년까지 총 126홀을 갖추게 되어 전국 1위의 파크골프 도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 17개 시도의 동호인들이 모두 참석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의 우정을 나누는 즐거운 대회가 되시고 화창한 날씨에 양일간 파크골프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순신 탄신기념 파크골프 대회인 만큼 24~28일 열리는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를 보시러 아산시를 다시 방문해 이순신 장군을 기리는 프로그램을 즐겨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