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어린이회관,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 행사 개최

다양한 체험 부스와 플리마켓으로 어린이날 즐거움 선사

강동주

2024-04-19 08:08:00

 

 
“어린이날, 대전시어린이회관에서 놀아요”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이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친구와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워'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외 무대 공연과 무료 체험 부스, 플리마켓 등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5월 4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야외행사가 진행되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태권도 시범공연, 버블 매직쇼, 어린이 합창단 공연, 제4기 어린이기자단 발대식, 버스킹 공연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부채 만들기, 보드게임, 볼링게임, 동물 가족화 그리기, 네일아트, 풍선아트, 모루 철사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슈링클 공예, 푸드트럭, 패밀리 플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5월 4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유료 프로그램에는 요리교실, 수리수리마술교실, 펀펀창의과학교실, 생태원예교실, 브레인씽크블럭, 책 속의 북아트, 뮤지컬 피노키오, 아뜰리에 프로그램 하바리움, 양면손거울, 반짝봉 등이 포함된다.

 

이 유료 프로그램의 예약은 4월 19일부터 대전시 어린이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민동희 대전시 복지국장은 “부모님과 자녀분들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대전시 어린이회관에서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대전시 어린이회관은 5월 4일부터 31일까지 고객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