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신고등학교 사격부, '회장기전국사격대회'에서 2관왕 쾌거

남자고등부 공기권총 개인전 및 단체전에서 금메달 획득

강동주

2024-04-16 09:51:07

 

 
대전대신고 사격부, 제40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 2관왕 쾌거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교육청은 대전대신고등학교 사격부가 지난 4월 14일 충북 청주종합사격장에서 열린 '제40회 회장기전국사격대회' 남자고등부 공기권총 개인전 및 단체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대전대신고는 단체전에서 부산체고, 인천안남고를 제치고 단체점수 1,704점으로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개인전에서도 김주영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회 2관왕에 올랐다.

 

이와 함께 대전체육고의 이윤후 선수도 개인전에서 입상하며, 두 학교가 함께 참가할 예정인 10월 경상남도에서 개최되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대전대신고 사격부 주장 정지원 선수는 "신영덕 지도교사와 박희복 코치의 가르침에 따라 체, 덕, 지를 함양하려 노력한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부모님의 지지와 응원 덕분에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신정 교장은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어려움을 극복한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고, 김희정 체육예술건강과장은 "학생들이 끊임없는 노력으로 얻은 성과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학생 선수들이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대전대신고 사격부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