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국회의원 후보, 김부겸 상임선대위원장 정권심판 위해 조치원 거리 유세 나서

김부겸 위원장, “강준현 의원이 세종발전, 정권심판 책임질 적임자 적극지지 부탁드린다”

강승일

2024-04-05 11:39:59

 

 

 

 [세종타임즈] 강준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과 김부겸 상임선대위원장, 홍성국 세종시당위원장은 지난 4일 조치원시장을 방문해 유권자들에게 세종시 발전과 무능력한 정부를 심판하기 위해 반드시 투표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부겸 상임선대위원장은 시민들에게 “강준현 의원은 국회에서 세종시의 추가 예산확보를 위한 세종시특별법을 두 차례나 통과시켜 재정특례를 6년간 연장시켰고, 수많은 사업성과와 예산성과를 거둔 유능한 일꾼”이라며 “세종시 발전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강준현 후보를 더 강력한 재선후보로 만들어주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윤석열 정부의 불통과 무능으로 물가는 치솟고 경제 상황은 힘들어지고 있어 국민들께서 회초리를 들어주셔야 한다”라며, “반드시 투표를 통해 오만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해달라”고 호소했다.

 

홍성국 세종시당위원장 역시 “대한민국의 경제 위기와 수출 악화, 안보 불안을 일으킨 윤석열 정부를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라며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세종시의 더 큰 도약을 위해 강준현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에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강준현 의원은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은 치솟은 물가와 어려워진 민생으로 정권심판을 간절하게 바라고 계신다며 “세종시민과 함께 절실한 마음으로 세종시 발전, 윤석열 정권에 대한 심판과 행정수도 완성이라는 역사적 사명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