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청소년 대상 학생승마 지원사업 추가 모집

732명 대상, 체력 증진 및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 위한 승마 체험 지원

강동주

2024-04-04 08:07:59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청소년의 체력 증진과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2024년도 학생승마 지원사업'의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

 

이 사업은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승마 체험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추가 모집 인원은 총 732명으로, 일반승마, 생활승마, 재활승마 등 3개 부문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생활과 재활승마 참여자는 참가 비용 전액을 지원받으며, 일반승마 참여자는 총 32만원 중 9만 6천 원만 부담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4월 3일부터 4월 16일까지이며, 학부모가 말산업정보포털을 통해 자녀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자격은 초·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청소년 등이다.

 

최종 선발자는 4월 17일 호스피아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으로 결정되며, 선정 결과는 같은 날 오후 2시 이후 각 자치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승마 체험은 총 10시간 동안 진행되며, 대전승마장, 퀸즈승마장, 복용승마장 등에서 이루어진다. 체험은 3월부터 시작하여 11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대전시는 이번 학생승마 지원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이 승마를 통한 체력 증진과 정서 안정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청소년들이 승마를 접하며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