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주민자치회가 곡교천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제4회 곡교천 벚꽃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곡교천의 화려한 벚꽃 풍경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통해 지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지역 사랑과 소통을 이어 나가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공모전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자는 곡교천 벚꽃풍경을 담은 사진을 오는 1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연락처를 함께 제출해야 하며, 공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작품은 오는 16일 소정면사무소 누리집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8점의 사진은 소정면사무소 내부에 15일간 전시되며, 입상자들에게는 시상식을 통해 소정면 특산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곡교천의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방승제 소정면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공모전이 곡교천의 아름다운 벚꽃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는 동시에 지역 사랑과 소통을 이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정면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계절마다 곡교천의 아름다움을 담은 사진 공모전을 통해 지역의 자연환경을 알리고 지역 공동체의 화합을 도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