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 세종살리기 지원유세

‘세종 국회의사당’ 약속 지켜 세종을 대한민국 새로운 중심도시 만들 것

강승일

2024-04-02 19:57:34

 

 

 

 

[세종타임즈] 국민의힘은 4월 2일, 오후 1시부터 나성동 현대자동차 세종청자지점 앞에서‘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의 세종살리기 지원유세’를 개최했다.

 

합동유세에는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 류제화 세종시갑 후보, 이준배 세종시을 후보, 이기순 공동선대위원장, 유용철 미래전략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한 주요 당직자와 지지자들이 함께 했다.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은 ‘국회의사당 세종 완전 이전!’을 반드시 실현한다는 의미를 담아‘세종 국회의사당’모형이 담긴 택배상자를 동료 세종 청년들에게 전달했다.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은“국회의사당 세종 완전 이전의 의미는 세종이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으로 바뀌는 것과 여의도의 구태정치를 완전히 해소하고 새로 출발하는 상징적 의미도 있기에 국민의힘을 선택해 달라! 약속을 실천할 수 있게 도와달라!”며 동료 세종시민들을 향해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대한민국을 위한 육아휴직 정책을 소개하며“육아휴직 급여를 최저임금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자영업자들에게도 육아휴직을 사용할 수 있게 국가가 재원 마련을 보조하여 마음놓고 아이낳아 기를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며 육아 정책은 약속했다.

 

세종 국회의사당 약속에 맞춰 대통령실은 대통령 제2집무실 건립에 속도를 낼 것을 밝혔고 국민의힘 세종필승선대위는 남은 기간동안 약속을 지키고 실천할 후보는 국민의힘 후보임을 알리는데 총력을 다할 것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