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 테니스팀,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 남자단체전 우승

국내 최정상 입증한 세종시청 테니스팀, 남자단체전에서 우승 차지

강승일

2024-03-26 07:43:59

 

 
세종시청 테니스팀 전국대회 남자단체전 우승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 소속 테니스팀이 지난 22일 경남 함양에서 열린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및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에서 남자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최정상 팀의 면모를 드러냈다.

 

세종시청 테니스팀은 남지성, 신산희, 이덕희, 홍성찬 등 막강한 라인업을 앞세워 국군체육부대와의 결승전에서 화려한 승리를 거두었다.

 

결승전에서는 홍성찬 선수가 첫 승을 가져오며 기선을 제압했고, 이어 남지성과 신산희 선수가 각각 승리를 추가하며 세종시청 팀을 3-0으로 승리로 이끌었다.

 

이로써 세종시청 테니스팀은 이번 대회 남자단체전 우승을 확정지었다.

 

김기성 코치는 모든 선수가 간절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우승 소감을 밝혔다.

 

또한, 주장 남지성 선수는 팀원들과 많은 이들의 도움 덕분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의 대회에서도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세종시는 이번 우승을 계기로 세종시청 테니스팀이 앞으로도 우수한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최민호 시장은 선수들과 지도자들의 노력이 좋은 성과를 이끌어냈다며,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강조했다.

 

이번 우승은 세종시 테니스팀뿐만 아니라 지역 스포츠 발전에도 큰 의미를 가지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 큰 기대를 모으게 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