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누리집, 꿈씨 패밀리와 함께 친근한 이미지 연출

대전시 대표 캐릭터, 꿈씨 패밀리가 대전시 누리집을 밝히다

강동주

2024-03-22 08:10:08

 

 
꿈씨패밀리, 대전시 누리집 살아요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시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유쾌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대전시 대표 누리집 메인화면에 꿈씨 패밀리 이미지를 새롭게 표출했다.

 

이로써 대전시는 시민들에게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서며, 대전시의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꿈씨 패밀리 중 꿈돌이와 꿈순이는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서 이장우 대전시장의 어깨 뒤로 수줍게 숨어 있는 모습으로 표현되어, 누리집을 방문한 시민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같은 디자인은 누리집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방문자들에게 유쾌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전시는 꿈씨 캐릭터를 통한 도시 홍보 활성화와 홍보대사로서의 역할 강화를 위해 이와 같은 시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시 누리집에 꿈씨 패밀리 이미지를 적용함으로써, 캐릭터의 인지도를 높이고 대전시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정착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한치흠 대전시 기획조정실장은 "대전시 대표 누리집을 통해 꿈씨 캐릭터가 대전시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며, "누리집이 시민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꿈씨 패밀리의 누리집 등장은 대전시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시민들과의 소통 강화 및 친근한 도시 이미지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