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 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 홍보 강화 위해 ㈜선양소주와 손잡아

5년 만에 재개되는 대회, 세종·충청권에 홍보 본격화

강승일

2024-03-21 13:56:21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 ㈜선양소주와 보조상표 전달식 개최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는 제19회 세종특별자치시 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이제 우린' 소주를 생산하는 ㈜선양소주와 함께 홍보 활동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홍보 강화는 세종·충청권에 대회를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에서 진행된다.

 

최근 사명을 변경한 ㈜선양소주는 이번 대회를 지원하기 위해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민운동장 및 연서면 일원에서 개최되는 복사꽃 마라톤 대회 문구가 디자인된 라벨이 부착된 총 30만 병의 소주를 세종·충청권에 유통시키기로 했다.

 

이는 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됐던 마라톤 대회가 5년 만에 재개되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코스로 진행됨에 따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약 4,000여 명의 참가자가 신청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10km 건강코스와 5km 미니코스로 구분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와 육상연맹이 주최 및 주관하며,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이 세종시를 방문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영철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장은 ㈜선양소주의 홍보 지원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며,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임을 약속했다.

 

세종시체육회는 대회 당일까지 많은 참가자들과 관람객이 세종시를 방문할 것을 기원하며, 안전한 대회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