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교육청, 3월 월례 조회 실시

설동호 교육감, 주요 교육정책 강조 및 신학기 준비 철저 당부

강동주

2024-03-04 09:30:00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교육청은 3월 4일 본청 간부공무원 및 전 직원, 지역 및 직속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강당에서 '3월 월례 조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설동호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유보통합, 늘봄학교, 고교 학점제, 학교폭력 제로센터 운영 등 대전교육청의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신학기 준비와 안정적인 교육활동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강조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학교 현장에서 새로운 정책으로 인한 혼란을 최소화하고, 조기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 지원을 당부했다.

 

또한, 3월 1일자 인사이동에 따른 신임 간부공무원 소개와 함께 철저한 업무 인수인계를 통해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 교육수요자들이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요구했다.

 

이날 '늘봄학교 운영'에 대한 주제 발표를 통해 전 직원이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도 가졌다.

 

설동호 교육감은 3월을 신학기 시작의 중요한 시기로 규정하며 학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정상적인 교육활동과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직원과 부서 간 소통 및 협력을 강조했다.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앞으로도 학교 현장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학생들이 안전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