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나성동, '착한가게' 후원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

항아리보쌈 나성점과 더오케이 약국,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착한가게로 선정

박은철

2024-02-23 07:03:09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3일 항아리보쌈 나성점과 더오케이 약국에 '착한가게' 5호, 6호 현판을 전달하며 지역 내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는 데 기여했다.

 

착한가게로 선정된 두 업체는 앞으로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특화사업 등에 사용될 정기기부에 동참하게 된다.

 

박재혁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항아리보쌈 나성점과 더오케이 약국의 대표님들에게 정기기부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기부에 참여한 모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 구성된 이래로 착한가정, 착한가게, 착한일터 등을 발굴하여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데 주력해 왔다.

 

올해는 저소득층을 위한 민관협력 사업을 계획하고 있어, 이러한 나눔의 활동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은 나성동 내에서 나눔과 상생의 문화를 장려하고,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