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윤희신 의원, 지자체 혁신평가 대상 수상

다양한 분야에서의 공로 인정받아

강승일

2024-02-22 09:40:15

 

 
윤희신 의원, 세계언론협회·국제정책연구원 주관 혁신평가 “대상” 수상


[세종타임즈] 충남도의회 윤희신 의원이 2024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세계청년리더총연맹 부설 언론기관인 세계언론협회와 국제정책연구원 등이 공동 주최하여, 전국 243개 지자체 대상으로 의정활동 역량, 도덕성 검증, 혁신능력을 평가해 선정한다.

 

수상 배경 및 기여도

 

윤 의원은 학교폭력 및 교권침해 대책 촉구, 교통약자를 위한 무장애정류소 설치, 석탄화력 발전 폐쇄 대책, 재난초기대응 시스템 제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시대 교육정책 기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활동을 보여주었다.

 

특히, 미래사회 대비 미디어리터러시 교육 인력 양성 및 활용 방안 마련에 기여한 공로가 높이 평가되었다.

 

WFPL 지자체 혁신평가 목적

 

WFPL 지자체 혁신평가는 지자체 예산 효율화, 지역민 경제적 자립 강화, 사회적 약자 보호, 지역 경제 활성화 등을 통한 지방자치 패러다임 전환과 재도약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지역적 권력 집중 방지와 지역민 건강권 보장, 경제적 자립 극대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수상 소감 및 앞으로의 계획

 

윤 의원은 수상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며,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성실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윤 의원의 지역민을 위한 노력과 헌신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앞으로의 활동에 큰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