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회 활성화 유공자에 교육감 표창 수여

대전교육 발전에 기여한 53명의 유공자 시상

강승일

2024-02-20 09:04:18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교육청은 2023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의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교육감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표창장 수여식은 2월 20일 시교육청 별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대전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27명, 학부모회 임원 16명, 그리고 각 업무 담당자 10명 등 총 53명이 표창 대상자로 선정됐다.

 

유공자들은 교육에 대한 높은 사명감과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학교운영위원회 및 학부모회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대전교육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도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학교 구성원과 학부모 간의 상호 협력, 신뢰, 존중을 바탕으로 한 소통하는 학교문화 조성 및 학부모의 학교 참여 활성화에 큰 역할을 했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수여식에서 "학교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전교육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 모두의 성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표창 수여는 학교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 활동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