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드론 영상·사진 공모전 우수작 전시회 개최

‘드론, 서해를 담다’ 주제로 서해의 아름다움 담긴 32점 전시

강승일

2024-02-07 07:15:49

 

 
‘드론으로 본 서해 절경’ 도청서 만난다


[세종타임즈] 충청남도는 이달 말까지 청내 작은 미술관에서 '2023년 제2회 충청남도 드론 영상·사진 공모전'의 우수작을 전시하는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드론을 통해 포착된 충남 서해의 아름다운 모습을 주제로 하여, 지난해 진행된 드론 영상·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작 32점을 선보인다.

 

충남도는 드론의 활용도를 높이고, 드론 사용의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매년 다양한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드론으로 촬영된 충남의 다채로운 모습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

 

임택빈 충남도 토지관리과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은 드론이 포착한 서해의 4계절과 절경을 독특한 시각으로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진행 중인 '2024년 제3회 충청남도 드론 영상·사진 공모전'에도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해 공모전의 주제는 '드론이 전하는 충남의 이야기'로, 지난 1일부터 작품 접수가 시작되었다.

 

이번 전시회는 충남의 자연과 문화를 드론을 통해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남도는 이와 같은 문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드론 촬영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