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노은·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설 연휴 경매 업무 휴장 안내

설 연휴 기간 중 경매 업무 일시 중단 및 주차장 무료 개방

강승일

2024-02-05 08:09:12

 

 
대전광역시청사전경(사진=대전전광역시)


[세종타임즈] 대전시 노은·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도매시장법인은 설 연휴인 2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경매 업무를 휴장한다고 발표했다.

 

이 기간 동안 오정도매시장의 청과법인과 수산법인 모두, 그리고 노은도매시장의 청과법인은 경매를 쉬며, 노은도매시장의 수산 부류는 2월 10일부터 2월 11일까지 휴장한다.

 

도매시장법인의 경매 업무는 휴장하지만, 중도매인들은 자율적으로 운영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13일 새벽부터는 경매 업무가 정상적으로 재개될 예정이다.

 

대전시는 이용 시민과 출하자들이 시장 이용에 혼선이 없도록 양 도매시장 관리사업소 홈페이지에 관련 정보를 게시할 계획이며, 설 연휴 경매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은·오정 도매시장 관리사업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노은도매시장, 오정도매시장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도매시장을 이용하는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품질 좋은 농수산물을 제공하기 위한 대전시의 노력이 반영된 조치다.

 

특히,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은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2월 10일부터 2월 12일까지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는 계획이다.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주차장은 상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휴장 및 주차장 무료 개방 조치는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명절 기간 중 시장 이용에 대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