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1대 충청남도여성단체협의회 회장에 강임금 씨 선출

여성 권익 향상 및 양성평등 실현 위한 새 리더십 발표

강승일

2024-02-02 14:41:30

 

 
충남여성단체협의회장에 강임금 씨 선출


[세종타임즈] 충청남도여성단체협의회는 제41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강임금 씨를 새로운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는 충남내포혁신플랫폼 다목적회의실에서 열렸다. 강 회장은 공주 출신으로, 대한어머니회충청남도연합회 회장직을 역임하며 그 역량을 인정받았다.

 

새롭게 선출된 부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충남여성협의회장 윤선미 씨, 총무는 한국부인회충남도지부장 김종선 씨, 감사는 농가주부모임충남세종연합회장 오정순 씨와 한국생활개선충남도연합회장 기양순 씨가 각각 지명되어 충남여성단체협의회의 새 집행부를 구성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해의 사업 및 회계 결산 보고를 통해 단체의 사업 결과를 공유했으며, 단체 활성화를 위한 정관 개정, 올해 사업 계획 및 예산안 승인 등의 주요 사업을 심의했다.

 

충남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 권익 향상 및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여성 지도자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여성 사회 참여 확대, 세계 여성의 날 기념식,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충청남도 여성대회 등을 진행한다.

 

강임금 신임 회장은 "충남여성의 역량을 모아 여성 발전과 여성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도, 시군 여성단체 통합을 위해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러한 새 리더십 하에 충남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사회적 지위 향상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