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아산시자원봉사센터는 1월 29일 아산시청 중회의실에서 2024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아산시자원봉사센터 ‘단체장 간담회’와 ‘온기나눔 캠페인 퍼포먼스’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30개 자원봉사 단체가 참여했으며 50명의 단체장과 회원을 대상으로 2024년 자원봉사센터 주요 사업 및 아산시 주관 행사 안내, 자원봉사센터 포상 규정, 자원봉사단체의 정치활동 금지의 의무 등 자원봉사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산시자원봉사센터 김기창 센터장은 “아산시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늘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신 자원봉사 단체에 감사드린다.
2024년에도 자원봉사단체들과 함께 단체간 소통, 투명한 봉사활동 환경 조성 등 화합의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한빛문화예술단 박미현 단장은 “각 자원봉사단체가 지닌 자원들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여러 단체와 함께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의 의미를 더하는 ‘온기나눔 캠페인’ 퍼포먼스도 함께 진행됐다.
‘온기나눔 캠페인’은 국가적인 봉사·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양한 기관과 단체에서 개별적으로 진행 중인 자원봉사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범국민 캠페인으로 아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도 참석한 단체장들에게 다가오는 설연휴 기간 봉사·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