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웅 서천군수, “역동적인 군정 수행” 주문

서천군, 2024년 새해 첫 확대간부회의 개최

강승일

2024-01-08 09:49:13




김기웅 서천군수, “역동적인 군정 수행” 주문



[세종타임즈] 김기웅 서천군수가 민선 8기 전환점인 2024년에도 ‘미래의 풍요로운 성장도시 서천’을 만들고자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역동적인 군정 수행에 임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기웅 군수는 8일 열린 1월 확대간부회의에서 “연초 인사가 단행된 만큼 인사이동으로 인해 업무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 군민에게 신뢰받는 선진 행정을 구현해달라”고 독려했다.

또한, 오는 10일부터 진행되는 ‘군민과 함께 미래로 도전하는 서천’의 마중물인 ‘열린 군정, 군민과의 대화’와 관련해, 격의 없는 대화로 군민의 생생한 현장 의견을 수렴해 원활한 군정을 추진해 나갈 것을 밝혔다.

이에 “간절한 마음으로 군수에게 건의하는 자리인 만큼, 전 부서장들은 최대한 많이 참석해 현장에서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해결해 드릴 수 있는 처리 방안을 다각적으로 검토해 제시해달라”고 지시했다.

신속 집행과 관련해서는 “어려운 서민 경제를 살리는 것은 행정의 가장 큰 역할이자 책무”며 “예산을 적시에 조속히 집행해 상반기에 100% 이상의 집행률 달성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외에도, 김 군수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게 안전”이라며 안전, 화재 등 사고에 대해 항상 경각심을 가지고 철저하게 대비해‘항상 안전하고 쾌적한 안심도시 서천’ 만들기에 노력해달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