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5000만원 전달

강승일

2024-01-05 07:30:38




㈜KCC글라스,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5000만원 전달



[세종타임즈] KCC글라스 아산공장은 2024년 1월 3일 아산시를 방문해 ‘희망2024나눔캠페인’이웃사랑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KCC글라스 아산공장 박원 공장장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 ㈜KCC글라스 아산공장 이금민 노조위원장이 참석했다.

특히 ㈜KCC글라스 아산공장은 2018년도부터 7년간 충남 사랑의 열매를 통해 아산시에 총 3억9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해 ‘아산형 긴급복지 지원 사업’으로 생계 곤란 등 갑작스러운 위기 상황에 놓인 복지위기 가구를 지원했으며 2024년 기탁한 성금은 아산시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한 복지 지원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박원 ㈜KCC글라스 아산공장 공장장은 “KCC글라스 아산공장 전 임직원은 ‘환경과 함께하는 기업’, ‘고객의 삶과 공간을 함께 디자인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일상과 본업에서 솔선수범하고 있다”며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회영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KCC글라스의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 참여가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올해도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KCC글라스 아산공장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산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CC글라스는 최고 품질의 바닥재, 라미필름, VCM필름, GPET필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관내 소외계층 장학금 지원, 지역 사회 주거환경개선 사업, 취약계층 지원, 복지지원 사업 등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이어오고 있어 지역 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이전
다음